B A N O B A G I

언론속의 바노바기

바노바기 성형외과의 다양한 활동을 만나보세요

딤처리
‘대세남’ 유성찬, “키다리 주걱턱에서 훈남 모델로 변신”

‘대세남’ 유성찬, “키다리 주걱턱에서 훈남 모델로 변신”

 

2016.08.22  금강일보 jhc@ggilbo.com

 


 

 

대한민국 최초 남성 메이크오버 쇼 TV조선의 <대세남>이 첫 방송과 동시에 화제를 낳고 있다.

 

지난 20일, 심한 주걱턱으로 인한 외모 스트레스에도 불구하고 모델의 꿈을 놓지 않는 유성찬 씨의 사연이 공개됐다.

 

유성찬 씨는 유년 시절 놀이터에서 놀다 사고로 턱을 크게 다쳤지만 어려운 가정형편으로 큰 수술비용을 감당할 수 없어 수술을 받지 못했다. 적절한 치료 없이 턱을 방치한 결과, 성찬 씨의 턱은 고등학교 때부터 점점 발달하기 시작해 심각한 주걱턱으로 변하고 말았다.

 

주걱턱으로 인한 외모 스트레스와 동시에 자존감까지 떨어졌지만 성찬 씨는 모델의 꿈을 포기하지 않았다. 그는 옆 동네의 지하 주차장을 런웨이 삼아 날마다 자세 교정과 워킹 연습을 하며 누구보다 열정적으로 모델의 꿈을 키우고 있다.

 

대세남 히어로즈를 만난 유성찬 씨는 외모 콤플렉스를 극복하고 훤칠한 훈남 모델의 모습으로 변신했다. 양악 수술을 통해 턱 뼈와 치아의 위치를 교정해 주걱턱과 부정교합을 개선했으며, 코 수술을 통해 얼굴의 균형을 맞춰 전체적으로 세련된 이미지를 갖게 됐다.

 

집도를 맡은 바노바기 성형외과 오창현 원장은 “주인공은 심한 주걱턱으로 인한 외모 스트레스는 물론, 골격성 부정교합으로 인한 소화불량과 위장장애를 겪고 있었다”며 “외모 콤플렉스로 자신감을 잃었던 유성찬 씨가 희망을 찾고 모델이라는 꿈에 한 발짝 가까이 다가갈 수 있게 되어 보람을 느낀다“고 밝혔다.

 

한편, 대한민국 최초의 남성을 위한 메이크오버 프로그램인 TV조선 ‘대세남’은 매주 토요일 밤 12시 30분 방송된다.

 

 

http://www.ggilbo.com/news/articleView.html?idxno=299651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