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 A N O B A G I

언론속의 바노바기

바노바기 성형외과의 다양한 활동을 만나보세요

딤처리
‘아름다운 당신3’ 주인공 박윤영, 우울했던 과거 넘어 세련미 슈퍼맘으로


‘아름다운 당신3’ 주인공 박윤영, 우울했던 과거 넘어 세련미 슈퍼맘으로


입력 : 2017-05-08 16:00


지난 6일 방송된 TV조선 힐링 뷰티쇼 ‘아름다운 당신’에서는 어두웠던 과거를 지우고 싶은 여자, 박윤영 씨의 사연이 소개됐다.

박윤영 씨는 약 20년 동안 전남편의 외도와 폭력에 시달렸으며 이로 인해 고막이 파열됐고 왼쪽 어금니가 없어 턱이 비뚤어지는 고통을 겪었다. 작년 12월 이혼한 박윤영 씨는 혼자의 힘으로 두 자녀의 학비를 대며 살아가고 있다.


최근 부동산 분양 상담 업무를 하고 있는 박윤영 씨는 직업 특성 상 외적인 부분도 중요한데 외모를 비롯한 전반적인 자신감이 없는 상태였기에 자신감 회복과 새로운 인생의 시작을 위해 ‘아름다운 당신3’에 신청했다.

박윤영 씨의 새로운 도약을 돕기 위해 힐링 닥터스 바노바기 성형외과 의료진은 90일 간의 솔루션에 돌입했다.

나이보다 피부가 처져 있었고 팔자주름이 깊어 빈약한 이미지가 강했던 박윤영 씨를 위해 힐링 닥터스는 특수실을 사용한 리프팅과 이마거상술, 자가 지방이식술을 통해 얼굴의 입체감을 살렸다. 이와 더불어 강한 이미지의 큰 원인이었던 발달된 광대와 턱을 안면윤곽술을 통해 줄였고 눈매교정술, 하안검 등의 시술로 전체적으로 부드럽고 호감 가는 이미지로 변화를 줬다.

바노바기 성형외과 박종림 원장은 “처진 피부와 깊은 주름으로 나이 들어 보이는 외모가 고민이었던 주인공을 위해 주름 개선, 탄력 있는 페이스 라인을 만드는데 중점을 뒀다”며 “다른 사례자들에 비해 나이가 많고 체력적인 부분이 힘든 상태에도 아이들을 생각하며 회복에 집중한 박윤영 씨에게 감동을 받았고 앞으로의 삶을 응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다시 태어나고 싶은 여성들을 위한 프로그램인 TV조선 힐링 뷰티쇼 ''아름다운 당신 시즌3''는 매주 토요일 밤 12시 30분 방송된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

http://news.kmib.co.kr/article/view.asp?arcid=0011452493&code=61181911&cp=nv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