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 A N O B A G I

언론속의 바노바기

바노바기 성형외과의 다양한 활동을 만나보세요

딤처리
바노바기 성형외과 반재상 원장, 유방암 환우 위한 ‘모티바 핑크 챌린지’ 기부 캠페인 참여

바노바기 성형외과 반재상 원장, 유방암 환우 위한 ‘모티바 핑크 챌린지’ 기부 캠페인 참여

이호준 기자

최근 SNS 상에서 ‘모티바 핑크 챌린지’ 기부 캠페인이 확산되고 있다. 모티바 핑크 챌린지는 모티바코리아와 대한암협회가 함께하는 사회 공헌 기부 캠페인으로 여성의 유방 건강과 유방암 환우에 대한 사회적 관심 환기를 목적으로 하고 있다.

모티바 핑크 챌린지는 유방암 예방의 달인 10월 초, 러닝 셀럽 및 피트니스 스타 등과 함께 한 ‘모티바 런(Run) 캠프’ 행사를 시작으로 일반인과 체육인들 사이에서 널리 알려지고 유명 연예인들도 참여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이 기부 캠페인은 루게릭 요양병원 설립을 위한 ‘아이스버킷챌린지’와 유사한 형태로, 포스팅 1개 당 10,000원에 해당하는 기부금을 모티바코리아가 대한암협회 유방암 부문에 전달하는 기부 캠페인이다.

모티바 핑크 챌린지의 참여 방식은 1km 러닝 후 인증사진 또는 본인이 운동하는 사진과 해시태그 ‘모티바핑크챌린지’, ‘기부’, ‘대한암협회’, ‘유방암환우’를 SNS 계정에 올리고, 이어서 캠페인에 참여할 지인 3명을 태그하면 된다.

모티바 핑크 챌린지

바노바기 성형외과 반재상 대표원장도 모티바 핑크 챌린지 기부 캠페인에 참여했다. 수년간 가슴성형을 전문으로 해온 반 원장의 철학은 가슴성형은 단순히 미용만을 위한 수술이 아니라, 진정한 가슴 건강을 추구하는 것이다.

바노바기 성형외과는 이번 기부 캠페인을 개최한 모티바코리아의 지정병원이다. 모티바 보형물은 현재 안전시설이나 의료진의 실력 등을 검증받은 일부 병원에만 공급되고 있다. 모티바는 기존 보형물들의 단점을 보완한 프리미엄 보형물로, 기존 보형물에 비해 입자가 고운 나노 텍스처로 이루어져 있다. 또 안전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블루실(Blueseal)과 제품 정보를 알 수 있는 고유식별장치(UDI)를 포함하고 있어 수술 후 보다 안전한 관리가 가능하며, 젤이 다른 부위로 확산되는 것을 최소화해 구형구축의 위험성을 낮췄다.

반재상 대표원장은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아름답고 건강한 유방은 여성의 신체뿐만 아니라 정신적인 부분에도 중요하다. 유방암은 세계 여성 암 중 발병률 1위지만 조기 발견 시 생존율과 치료 예후가 좋아 정기검진을 통한 조기 발견이 가장 중요하다”며 “이번 모티바 핑크 챌린지를 통해 여성들이 유방 건강의 중요성에 대해 깨닫고, 유방암 환우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환기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http://www.pointn.net/news/articleView.html?idxno=1046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