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 A N O B A G I

언론속의 바노바기

바노바기 성형외과의 다양한 활동을 만나보세요

딤처리
‘렛미인타일랜드’ 쏘폰, 태국을 감동시키다

‘렛미인타일랜드’ 쏘폰, 태국을 감동시키다

[ NewsPoint = 이호준 기자] 지난달 28일(현지시간) 방영된 ‘렛미인타일랜드(Let me in Thailand)’가 태국 현지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안면비대칭 및 부정교합으로 인해 소극적으로 살아가는 쏘폰이라는 한 청년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쏘폰은 한눈에 보기에도 좌우로 틀어진 턱 때문에 치아가 맞물리지 않아 외형적인 콤플렉스와 함께 저작기능에도 문제가 있었다.

쏘폰의 새로운 도약을 돕기 위해 이번 회차에 단독 닥터스로 참가한 바노바기 성형외과는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 그의 변신을 도왔다. 우선 가장 심각한 문제인 안면비대칭 증상은 안면윤곽술 및 양악수술을 통해 좌우 대칭이 맞는 안정적인 골격으로 개선했다. 또 교합을 바르게 해서 저작기능도 회복시켰다.

렛미인타일렌드 방송화면 갈무리


정면에서 볼 때 퍼져 보이는 돌출귀는 교정을 통해 반듯한 이미지로 만들었으며 다소 흐릿하게 보였던 눈의 경우, 눈 뜨는 근육을 강화시키는 눈매교정 수술로 또렷하고 매력적인 눈으로 개선했다. 수술 후 눈에 띄게 달라진 모습으로 렛미인 런웨이에 선 쏘폰은 현직 모델이라고 해도 믿을 만큼 완벽한 몸매와 얼굴을 자랑해 출연자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았다.

쏘폰 수술 집도의인 바노바기 성형외과 오창현 대표원장은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쏘폰처럼 안면비대칭을 가진 환자들은 외모로 인한 스트레스는 물론 건강상의 문제를 동반하는 경우가 많다”며 “외모 콤플렉스로 자신감을 잃었던 쏘폰이 희망을 찾고 당당한 모습으로 세상에 다가갈 수 있게 되어 보람을 느낀다”고 전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폭행 사건으로 40년 동안 수감생활을 해야 하는 쏘폰 아버지 모습이 공개됐다. 수술 후 몰라보게 변신한 쏘폰의 모습을 감옥에 계신 아버지에게 깜짝 공개한 것. 달라진 아들의 모습을 본 아버지는 쏘폰을 꼭 끌어안고 오열해 스튜디오를 짠하게 만들었다.

한편, 태국인들의 아름다움과 자신감을 찾아주기 위해 현지에서 의료 지원을 이어가고 있는 바노바기 성형외과는 렛미인타일랜드 시즌 1부터 참여해 현재 시즌 4까지 총 17명의 수술을 지원했다.

http://www.pointn.net/news/articleView.html?idxno=1275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