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 A N O B A G I

언론속의 바노바기

바노바기 성형외과의 다양한 활동을 만나보세요

딤처리
레이저 리프팅 울쎄라, 볼살 탄력·턱선 개선

레이저 리프팅 울쎄라, 볼살 탄력·턱선 개선


권희진 기자 | jaeboklove@hemophilia.co.kr

▲ 사진=바노바기 성형외과 조정목 원장

2019년 새해가 밝아서 반가운 사람도 있지만 나이가 한 살 더 먹는 것이 우울한 사람들도 있다. 해가 갈수록 자리 잡는 주름이나 피부 처짐, 탄력 저하 등은 피할 수 없는 현실이기 때문이다. 특히 겨울철은 건조한 날씨가 계속되면서 피부 속 수분을 잃기 쉬우며, 이로 인해 피부 노화가 촉진될 수 있다. 때문에 이 시기에는 피부 관리를 위한 리프팅 수요가 더욱 증가하게 된다.

리프팅 종류는 크게 콜라겐 생성을 유도하고 주름을 개선해주는 초음파 리프팅과 인체에 무해한 실을 직접 피부 내에 삽입해 주름 지거나 처진 피부를 팽팽하게 당겨주는 실리프팅, 귀 뒤쪽이나 두피를 절개해 늘어진 피부와 지방을 제거한 뒤 근막과 분리한 피부를 당겨 전체적으로 올려주는 안면거상술 등으로 구분된다.

최근에는 안면거상술도 대부분 최소 절개를 적용하고 있지만, 노화가 상당히 진행된 정도가 아니라면 비수술적 방법의 리프팅으로 피부를 개선하는 경우가 많다. 특히 30~40대는 과하지 않으면서 자연스럽고 건강하게 동안을 만들어주는 리프팅 시술을 선호하는 편이다.

이에 실리프팅과 더불어 대표적 비수술 미세 초음파 리프팅인 울쎄라가 주목받고 있다. 울쎄라 리프팅은 고강도 초음파를 이용해 진피층뿐만 아니라 더 깊은 결합조직까지 열에너지를 전달, 늘어진 연부 조직을 탄탄하게 해주고 콜라겐과 엘라스틴 세포의 재생성을 촉진시켜주는 원리다. 칼을 대지 않기 때문에 멍이나 흉터 걱정이 거의 없으며 시술 후에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특히 원하는 부위를 초음파 영상으로 계속적으로 확인하면서 초음파 에너지 전달 깊이를 달리해 세밀한 치료가 가능하며 국내 KFDA, 미국 FDA 정식 승인을 받은 세계 최초의 초음파 리프팅 장비다.

바노바기 성형외과 조정목 원장은 “울쎄라 리프팅은 단 1회 시술만으로도 볼, 팔자주름, 턱선, 목주름 등 얼굴 전반에 탄력을 주고 눈가 주름, 입가의 잔주름 등 주름개선에도 효과적이다. 또 늘어진 얼굴 라인을 매끈하게 정돈하는데 도움 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조정목 원장은 “개인 차이는 있지만 울쎄라 같은 비수술적 방법으로도 충분한 리프팅 효과를 얻는 분들도 있다”며 “그러나 정품팁이 아닌 불법 재생팁을 사용할 경우 전달되는 초음파 에너지의 크기나 위치가 불안정해 얼굴에 일시적인 화상을 입거나 리프팅 효과가 떨어질 수 있다. 시술 전 반드시 해당 병원이 울쎄라 정품팁을 활용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절차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http://www.hemophilia.co.kr/news/articleView.html?idxno=7859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