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 A N O B A G I

언론속의 바노바기

바노바기 성형외과의 다양한 활동을 만나보세요

딤처리
여름철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골퍼들이 피부 지킬 수 있는 방법, 어떤 게 있을까?

여름철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골퍼들이 피부 지킬 수 있는 방법, 어떤 게 있을까?


이연봉 기자

사진=바노바기 성형외과 최웅 원장

여름철은 자외선이 강하여 많은 사람들이 피부 시술을 고민하는 시기이다.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자극은 단순한 피부의 예민함을 넘어 모공과 피부 결이 나빠지고, 피부 노화를 유발하는 요인이 될 수 있다.

최근 골프 라운딩과 같은 야외활동이 많은 골퍼들에게 시술 후 다운타임과 부작용이 적은 시술에 대한 수요가 많아지고 있다. 골프 라운딩은 주로 야외에서 이루어 지다 보니 피부가 장시간 강한 자외선에 노출되어 과도한 피지, 여드름, 색소 침착 등 각종 피부 질환을 유발한다. 특히나 코로나로 인해 마스크 사용이 잦아지는 요즘 피부의 노폐물 축적과 피부 트러블은 많은 골퍼들의 고민이다.

기존 레이저 시술은 통증, 다운타임이 길고 시술 후 자외선으로 인해 색소침착이 생길 수 있어 야외활동이 많은 골프인들에게는 적합하지 않은 시술이다. 발광테라피는 기존 레이저 치료와 달리 통증과 다운타임과 자극을 최소한으로 줄인 시술로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 복귀가 가능하며 색소침착의 위험성을 줄인 시술이다.

개인에 따라 피부 상태가 상이하기 때문에 만족스러운 결과를 원한다면 병원에 직접 방문하여 정확한 진료를 받아보는 것이 좋은 해결책이 될 것이다. 또한 간단한 시술이라고 쉽게 생각하고 체계적인 관리가 동반되지 않는다면 염증 또는 붓기 등의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다. 따라서 지속적인 상담을 통해 관리를 받는 것이 중요하다.

도움말 : 바노바기성형외과 최웅 원장

http://www.pointn.net/news/articleView.html?idxno=19497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