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노바기 그룹
진료 시간 안내
  • 월요일 - 금요일 AM 9:30 - PM 18:30
  • 토요일 AM 9:30 - PM 16:00

커뮤_기사

언론보도

바노바기 성형외과의 다양한 활동을 만나보세요

딤처리
팔자·볼 필러, 병원 선택 신중해야

팔자·볼 필러, 병원 선택 신중해야


지준호 기자


(사진=바노바기 성형외과 양민주 원장)

최근 미용 계의 트렌드는 동안 얼굴이다. 이마와 앞 광대에 적당히 볼륨이 있는 얼굴은 본인의 나이보다 젊어 보이게 만들며, 반대로 앞 광대와 볼이 꺼져 있으면 퀭한 모습과 함께 인상이 강해 보일 수 있다.

이러한 이유로 볼륨 있는 얼굴을 위해 필러를 알아보는 이들도 많다. 필러는 보톡스와 함께 대표적인 쁘띠 성형 중 하나로 시술시간이 30분 이내로 짧은 데다가 회복 기간이 짧고 효율성이 높다는 특징이 있다.

필러를 이마와 턱 끝, 관자놀이 등에 주입하면 입체감이 있고 매끈한 얼굴형을 만들어 줄 수 있다. 얼굴형 교정에 더불어 팔자주름과 볼, 인디언 주름 등 꺼진 부위에 주입해 볼륨을 높여주면 생기 있고 어려 보이는 얼굴로 변화가 가능하다.

노화 또는 다이어트로 인해 앞 광대 부위가 꺼지고 볼이 움푹 패인 경우 볼 필러를 통해 꺼진 부위를 채워주면 마치 젊었을 때처럼 탱탱한 볼을 만들어 줄 수 있다. 코 옆에서부터 입가까지 길게 이어진 팔자주름 역시 마찬가지다. 노화로 인해 깊어진 팔자 주름에 필러를 넣어 주면 움푹 패인 정도를 개선할 수 있다.

이러한 볼 필러와 팔자 필러는 시술자의 역량에 따라 결과가 좌우되는 만큼, 병원 선택에 신중해야 한다. 병원을 선택할 때에는 시술자의 노하우 확인과 함께 1:1 개인 맞춤 디자인하여 시술하는지를 살펴야 한다. 또한 해부학 지식을 바탕으로 오랜 시간 숙련도를 쌓아온 전문의에게 상담을 받고 시술 받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간단한 시술이라고 쉽게 생각하고 체계적인 관리가 동반되지 않는다면 염증 또는 붓기 등의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다. 따라서 충분한 상담을 통해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도움말 : 바노바기 성형외과 양민주 원장

http://www.edui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3098

안녕하세요. 바노바기 성형외과 입니다 : )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맞춤형 상담을 도와드리겠습니다.

접어두기 빠른 상담창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