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노바기 그룹
진료 시간 안내
  • 월요일 - 금요일 AM 9:30 - PM 18:30
  • 토요일 AM 9:30 - PM 16:00

커뮤_기사

언론보도

바노바기 성형외과의 다양한 활동을 만나보세요

딤처리
[비주얼 뉴스] 고생한 수험생들 즐겨라! 여행부터 문화 등 수험 이벤트 모음

[비주얼 뉴스] 고생한 수험생들 즐겨라! 여행부터 문화 등 수험 이벤트 모음

사상 첫 12월 수능··· 코로나여도 수험생 위로 이벤트는 계속된다


[티티엘뉴스] 지난 3일 치뤄진 202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에서는 가림막, 마스크 등 전에 없던 풍경이 연출됐다.

수능은 대한민국의 큰 연례행사 중 하나인 만큼 관련 업계에서는 수험생들을 위한 신제품을 속속 출시했다. 예기치 못한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시험 준비뿐 아니라 마음까지 힘들었던 수험생들이 수능이 끝난 후 공연 관람과 여행, 캠핑 등으로 그동안의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이벤트들이 준비돼 있다.


2021년 1월 6일 시작하는 뮤지컬 ‘명성황후’는 202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들에게 50% 할인을 제공한다. 명성황후는 조선왕조 26대 임금인 고종의 왕후로서 비극적이었던 삶뿐만 아니라, 자애로운 어머니의 모습과 격변의 시대에 주변 열강들에 맞서 나라를 지켜야만 했던 여성 정치가로서 명성황후의 고뇌를 담은 국내 창작 뮤지컬이다.

제휴마케팅 전문기업 제이씨커뮤니케이션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는 수험생들을 위해 '힘내라 수험생' 수능 이벤트 프로모션을 펼친다. 2021 수능 응원 이벤트 프로모션으로 모바일 상품권, 스키, 보드 렌탈 50% 할인권, 국내 테마여행 1인 무료, 오토캠핑장 사이트 50% 할인권 등이 포함된 4종 쿠폰을 선보인다.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에서는 글래드 셰프’s 에디션 중 미트 더블 스테이크 트러플 와규, 치즈 더블 스테이크 트러플 치즈 와규, 글래드 트러플 데미소스 총 3가지 제품을 NS홈쇼핑에 2020년 12월 3일(오후 4시 30분~5시 10분), CJ오쇼핑 플러스에 12월 11일(오후 4시 45분~5시 45분)에 선보인다.

지난 7월, NS홈쇼핑을 통해 처음으로 홈쇼핑 채널에 선보인 글래드 셰프’s 에디션 제품인 ‘미트 더블 스테이크 트러플 와규’와 ‘치즈 더블 스테이크 트러플 치즈 와규’는 청정 호주의 자연 속에서 자란 와규와 엄선된 국내산 돼지고기의 황금 배합으로 부드러운 육질과 함께 세계 3대 식재료로 꼽히는 트러플 버섯과 이태리 송이버섯 포르치니를 넣어 은은한 향과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스테이크의 육즙과 식감을 극대화하기 위해 스테이크의 겉과 속을 구분해 만드는 이중 충진 기술을 적용하여 깊은 맛을 완성했다.

전자레인지에 4분 30초 동안 조리하여 간편할 뿐만 아니라 스파게티, 햄버거, 리조또 등의 요리에 응용하면 더욱 특별한 맛으로 즐길 수 있고 으깬 뒤 볶음밥, 오믈렛, 밑반찬 재료로도 활용할 수 있어 다양한 요리를 시도해볼 수 있다. 또한, 소스 제품으로 선보이는 ‘글래드 트러플 데미 소스’는 더블 스테이크와 잘 어우러질 수 있도록 송로버섯에서 추출한 트러플 오일과 풍성한 식감을 위해 양송이, 양파, 토마토를 넣어 중독성 있는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글래드 셰프’s 에디션의 와규 더블 스테이크 제품은 미트 더블 스테이크 트러플 와규(140g) 8팩과 치즈 더블 스테이크 트러플 치즈 와규(140g) 8팩, 글래드 트러플 데미소스(200g) 1병으로 구성된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거리 두기 단계 격상으로 외식 및 연말 모임이 어려워지면서 집에서 맛있는 호텔 셰프 요리를 홈쇼핑 채널을 통해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도록 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 면서 “수능시험을 마친 수험생 자녀를 위한 만찬 메뉴로, 연말 홈파티를 위한 특식으로도 제격인 글래드 셰프’s 에디션으로 사랑하는 사람들과 따뜻한 연말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제주항공(대표이사 김이배)은 202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한 수험생과 가족을 위한 국내선 항공권 특별할인을 진행중이다.
12월3일 치러지는 대학수학능력시험 이후 각 대학별 전형에 응시하는 수험생과 가족의 이동 편의를 돕기 위한 차원이다.


수험생 특별할인은 탑승일을 기준으로 12월3일부터 2021년 2월28일까지 김포~제주, 부산~제주, 청주~제주, 대구~제주, 광주~제주, 군산~제주, 여수~제주, 김포~여수, 김포~부산 등 9개 국내선이 대상이다. 할인율은 수험생 본인 20%, 동반자 1명 15%를 적용한다. 대학별 전형에 응시하는 수험생과 가족의 이동 편의를 돕는 차원인 만큼 설 명절 등 성수기 기간에는 특별할인이 안 된다.


수험생 할인 항공권 예매는 12월3일부터 1월31일까지 제주항공 홈페이지, 모바일 앱과 웹에서만 가능하다. 예매방법은 온라인 회원가입 후 예약과정에서 ‘정규운임’을 선택한 후 탑승자 정보 입력단계에서 ‘수험생 할인’과 ‘동반자 할인’ 코드를 선택하면 된다. 탑승 당일 제주항공 카운터에서 2021학년도 대입지원서(수시포함), 원서접수증, 수험표 중 1개를 제시해야 한다.


이밖에 해당 기간 항공권을 구매하고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댓글로 응모한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입시정보 업체 ‘유웨이’에서 제공하는 ‘2021 정시합격진단 이용권’을 제공한다.


처음 맞이하는 대학 생활을 앞두고 새로운 마음으로 변화를 꿈꾸는 이들도 있다. ‘수능 성형’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다. 수능 시험 후 개강 전까지 회복 기간을 넉넉히 가질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인해 수능 후에도 사회적 거리두기가 예상되는 상황이다. 외부 활동이 줄어들어 부기 및 염증 관리를 더 여유 있게 할 수 있다.

수험생들이 수술을 고려하는 부위는 주로 눈과 코다. 주변에서 쉽게 정보를 얻을 수 있고 한 번의 수술로 이미지 개선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눈에 띄게 바뀔 수 있는 부위이기도 해 신중하게 생각해야 한다. 눈 성형에는 쌍꺼풀 수술, 눈매교정술, 트임 수술 등이 있고 코 성형에는 매부리코, 복코, 휜 코 성형 등 상태에 따라 수술법이 다양하게 나뉜다.

바노바기 성형외과 이현택 대표원장은 “성형을 계획 중인 수험생이라면 수능 시험이 다 끝난 후 겨울 방학 기간을 이용해 수술을 고려할 수 있다”며 “하지만 할인 이벤트나 과장된 광고만 믿고 수술을 결정하는 것은 지양해야 한다. 대부분 첫 수술인 만큼 각별한 주의와 신중한 접근이 필요하다”고 당부했다.

기획=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제작= 임민희 에디터 lmh1106@ttlnews.com

http://www.ttlnews.com/article/life_economy/9140

안녕하세요. 바노바기 성형외과 입니다 : )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맞춤형 상담을 도와드리겠습니다.

접어두기 빠른 상담창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