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 A N O B A G I

언론속의 바노바기

바노바기 성형외과의 다양한 활동을 만나보세요

딤처리
가족모임 힘들어진 추석연휴 효도성형 인기

가족모임 힘들어진 추석연휴 효도성형 인기

메디칼트리뷴

추석이 2주 앞으로 다가왔다. 올해에는 잘만하면 최장 11일까지 연휴가 가능하다. 최근에는 명절을 맞아 미용 성형을 고려하는 경우가 많아졌다. 부모님의 추석 선물로 효도 성형을 고려하는 이들도 적지않다.


건강은 여전하지만 피부 노화로 눈가주름과 눈처짐, 이마주름 등의 고민을 해결드리고 싶은 자식된 마음이다.


바노바기성형외과 고경호 원장[사진]에 따르면 효도성형 가운데 최고 인기는 엔도타인 이마거상술, 그리고 비절개 상안검 수술이다.


2가지 수술법 모두 확실한 효과는 물론 흉터도 거의 보이지 않아 만족도가 높다.


엔도타인 이마거상술은 헤어라인 안쪽을 절개하고 내시경 이마리프팅으로 넓고 고르게 박리해 상안면부의 처짐을 균형있게 개선한다. 내시경을 이용하는 만큼 조직손상 및 부작용을 최소화할 수 있다.


처진 눈썹, 굵고 깊은 이마의 주름을 개선시켜 주며 시술 후 1~2개월 안에 피부조직에 붙어 고정된다. 1년 내에 자연스럽게 체내 흡수돼 안전한 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다.


비절개 상안검은 기존 매몰법에 조직 유착이라는 힘을 더해 절개 없이도 또렷한 눈매를 만들 수 있는 방법이다. 절제량을 정확히 계산해 속눈썹 가까운 부분을 절개해 자연스러운 라인을 만들어 준다.


두꺼운 쌍꺼풀로 인한 인상 변화에 부담스러워하는 경우에 적합하다. 비수면 최소통 마취를 하는 만큼 통증이 비교적 적고 회복이 빠르다. 눈꺼풀의 근력, 피부 두께, 동공의 크기 및 위치를 파악해 눈의 기능을 강화하는 효과도 있다고 고 원장은 설명한다.


고경호 원장은 "이들 2가지 시술을 동시에 하면 이마 주름과 처지고 주름진 눈매 개선을 동시에 할 수 있어 만족도는 더욱 높아진다"면서 "진단부터 수술에 이르기까지 디테일한 맞춤 계획을 세워 진행해야 하는 만큼경험이 풍부한 숙련된 의료진에게 맡기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조언했다.

http://www.medical-tribune.co.kr/news/articleView.html?idxno=101926

HOT